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현빈, 성인가요프로그램서 생애 첫 MC도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박현빈이 생애 처음으로 MC에 도전한다.

박현빈은 최근 OBS 경인TV의 신규 프로그램 '베스트 가요쇼(연출 조항현)'의 MC로 발탁됐다.
이로써 박현빈은 스무살의 트로트가수 조아라와 함께 MC로서 프로그램을 이끌게 됐다.

트로트계의 젊은 피 박현빈과 조아라가 공동 진행하는 OBS <베스트 가요쇼>는 성인가요의 진흥 발전을 목표로 중장년층 시청자들과 좀 친숙해지기 위해 OBS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개념의 트로트 전문 가요프로그램이다.

OBS 최병화 제작국장은 "'베스트 가요쇼'는 침체된 한국 성인가요 부흥의 기폭제가 되리라 확신하며 트로트가수들을 비롯한 성인가요계의 기대와 환영 속에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또한 '젊은 피' 박현빈과 조아라가 신구 세대를 아우르며 나아가서는 전세대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할 것을 자부한다"고 말했다.
박현빈과 조아라는 "생애 처음으로 MC를 맡아 영광스럽고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어깨가 무겁다. 가요프로그램인 만큼 우선적으로 선후배님들이 편안하게 노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베스트 가요쇼'는 오는 12월 15일 인천 계양문화회관에서 첫 녹화가 이뤄지며, 이날 남진을 비롯한 장윤정, 현숙, 박상철, 김혜연, 추가열 등 트로트 스타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