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수' 허경영, 새 싱글앨범 '허본좌 허경영' 최초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최근 가수로 깜짝 변신한 민주공화당 허경영총재가 두 번째 싱글을 공개한다.

허경영은 오는 18일 서울 홍대 V홀에서 열리는 자신의 첫 콘서트 'Right now!'에서 새 싱글앨범 타이틀 곡 '허본좌 허경영'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곡 '허본좌 허경영'은 세계평화와 화합을 도모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될 토크쇼 '본좌 허경영쇼'의 테마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공연기획사 측은 "빠른 하우스 리듬에 일렉트로닉한 사운드가 결합된 '허본좌 허경영'은 더욱 강력한 사운드로 '콜미(call me)'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할 전망이다"라며 "이번 곡의 특징은 음악이라는 강력하고 대중적인 매체를 통해 국민들과 가까이 소통하고자 허경영이 직접 가사를 쓰고 신예 작곡가 조재윤이 작곡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점이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공연에서는 KBS2 '코미디쇼 희희낙락'에서 허경영을 패러디한 캐릭터 '허경이 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개그맨 안윤상과 안상태, 김대범 등이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특히 플레이걸, 썩스터프, 더 비스츠, 스카썩스 등 펑크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인디밴드들이 출연해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