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남희석 "총각 때 윤손하 좋아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고경석 기자]개그맨 남희석이 한류스타 윤손하와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했다.

남희석은 24일 방송되는 KBS2 '상상플러스 시즌2'에 게스트로 출연해 "지금의 나를 있게 해 준 건 바로 윤손하"라며 "과거 '비교체험 극과극'이라는 코너를 진행하던 당시 게스트였던 윤손하와 오토바이를 비교 체험하는 내용을 찍으며 '빠라바라밤'이라는 유행어가 탄생했다"고 밝혔다.

녹화 날 함께 오토바이에 올라탄 윤손하가 '오빠, 달려~'라는 애드리브를 하자 남희석 역시 즉흥적으로 '빠라바라밤'을 외쳤던 것. 이후 '빠라바라밤'은 그해 최고의 유행어가 됐으며 현재까지도 남희석이 남긴 최고의 유행어로 남아 있다.

남희석은 이날 방송에서 "총각 시절, 윤손하에게 좋은 감정을 가졌던 적이 있다"고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윤손하는 남희석과 함께 갔던 해외촬영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촬영 후 둘만 숙소에 남게 된 적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윤손하는 "당시 남희석이 연예계 선배로서 진심 어린 충고들을 해줘서 그런 진지한 모습을 좋게 보게 됐다"고 말했다.

남희석은 당시 그때 일에 대해 "정말 처음엔 별 생각이 없었는데 막상 윤손하와 단 둘이 얘기를 나누다보니 입도 마르고 땀도 나더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했다.

남희석과 윤손하가 출연한 '상상플러스 시즌2'는 24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