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추석 안방 공략하는 유료방송…인기 영화 즐겨볼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올레 tv 키즈랜드 추석 경품 이벤트. 사진=KT

올레 tv 키즈랜드 추석 경품 이벤트. 사진=KT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수연 기자] 추석을 맞아 유료방송 업체들이 다양한 주문형 비디오(VOD)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해 안방을 공략한다. 긴 연휴 가족들과 TV 앞에 둘러앉아 인기 콘텐츠를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


KT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 '올레 tv 키즈랜드'가 경품 이벤트와 무료 특집관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무료특집관 VOD는 추석을 맞아 인기 키즈 캐릭터 톱 10을 뽑아 애니메이션 1024여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캐릭터는 핑크퐁&아기상어, 뽀로로, 헬로카봇, 타요&티티뽀, 캐치 티니핑, 미니특공대, 옥토넛, 캐리, 로보카폴리다.


경품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키즈랜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키즈랜드 이용 후 이벤트 응모한 고객 250명을 추첨해 오은영 키즈랜드 토크콘서트(서울편) 초대권(100명), 핑크퐁 세계여행 사운드북(100명), 뽀로로 놀이교실 교구재(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최신 영화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오는 12일까지 '반값-다! 추석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tv 내 추석특집관 내 최신영화를 2편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를 응모하면 된다.

추석특집관에는 '토르:러브앤썬더', '외계+인1부', '탑컨:매버릭', '범죄도시2', '마녀Part2' 등 극장 동시 개봉작 또는 최신영화 100여 편이 등록돼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TV포인트를 50% 적립할 수 있으며, kt알파쇼핑 1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B tv 추석연휴 프로모션. 사진=SK브로드밴드

B tv 추석연휴 프로모션. 사진=SK브로드밴드

원본보기 아이콘


SK브로드밴드는 온 가족이 B tv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의 올해 추석 연휴 테마는 오랜만에 가족들이 만나 B tv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B에어, 추석 특별비행'으로 준비했다. 특히 B tv의 주요 월정액 상품 고객을 'BVIP(B tv's Very Important Person)'라 칭하고 공항 라운지와 같은 특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B tv 주요 월정액 고객을 대상으로는 VOD 20% 할인쿠폰을 자동 지급한다. 특히 모바일 B tv에 연결하면 SK스토아에서 최대 6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팩 4종 및 VOD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영화를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최신 영화도 준비했다. B tv 영화 월정액 서비스 OCEAN에서는 올해 최고 흥행작 '범죄도시2'를 공개한다. 이번 연휴 OCEAN 첫 이용 고객에게는 첫 달 무료 혜택을 제공해 '범죄도시2'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신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 '탑건: 매버릭', '외계+인 1부' 등 구매 시 최신작 2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B tv 인기 영화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영화&패키지관도 운영한다.


드라마 마니아를 위한 혜택도 푸짐하다. 'W', '배가본드', '응답하라 1997', '괴물', '뭉쳐야 뜬다', '보좌관', '비밀', '킬미힐미' 등 지상파, CJ ENM, JTBC 인기 드라마 및 예능 총 30편의 VOD 1, 2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연휴 기간 정주행 세계로 여행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테마파크도 운영한다. 연휴 기간 B tv에서 '고고다이노', '옥토넛', '캐리' 등 인기 키즈 캐릭터 VOD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신작 '뽀로로 극장판', '옥토넛 극장판', '핑크퐁 뮤지컬', '극장판 살아남기 시리즈', '윌벤져스' 등 인기 캐릭터 영화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캐릭터 굿즈와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시니어도 빠질 수 없다. 시니어 취향에 맞춘 영화, 드라마, 건강댄스, 다큐멘터리 등을 즐길 수 있는 B tv 영화 월정액 OCEAN 시니어 신규 가입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식빵 교환권을 증정한다.


반복되는 일상에 지쳤다면 라이프스타일 아일랜드로 떠나보자. B tv가 자랑하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LIFE+' 메뉴에서 다큐, 여행, 헬스, 아트 에디터들의 추천 콘텐츠 VOD 1회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_추석 프로모션. 사진=KT스카이라이프

스카이라이프_추석 프로모션. 사진=KT스카이라이프

원본보기 아이콘


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13일까지 '스카이라이프와 풍성한 한가위여라' 프로모션을 통해 1+1 프로모션, 할인관 운영 및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은 김태리, 류준열, 김우빈 주연 '외계+인 1부', 톰 크루즈 주연 '탑건: 매버릭' 등 1만1000원 이상 최신작을 구매하면 VOD 1만1000원 쿠폰을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인기 영화 170여 편을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하는 추석 특별 할인관도 운영한다. '미나리'는 64% 할인가 550원, '수퍼 소닉2'는 60% 할인가 1100원에 시청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VOD를 한편만 구매해도 자동 응모되는 가전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코지마 안마의자 1대, 락앤락 스팀에어프라이어 2대, TJ노래방 앱 1주일 무료이용권 3000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오수연 기자 syo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