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강덕 포항시장, 선거 공보물 발송 작업 현장 찾아 직원·봉사자 격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오천읍 행정복지센터, 철저한 선거사무 추진 당부

차질 없는 공보물 발송·선거사무, 유권자 권리 보장

포항시가 제21대 대통령 선거 공보물과 투표안내문 발송 작업을 본격화한 가운데 이강덕 시장이 현장을 찾아 작업자들을 격려하며 철저한 선거사무 추진을 당부했다.

이강덕 시장은 22일 오천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선거 공보물 발송 작업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현장 직원들과 봉사자들을 찾아 격려했다. 포항시 제공

이강덕 시장은 22일 오천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선거 공보물 발송 작업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현장 직원들과 봉사자들을 찾아 격려했다. 포항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 시장은 22일 오천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공보물과 투표안내문 발송 작업에 매진 중인 공무원과 민간 참여자들에게 선거사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애써 온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시장은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를 위한 첫걸음은 유권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라며 "차질 없는 공보물 발송과 선거사무 추진으로 유권자의 소중한 권리 행사가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철저를 기해달라"고 주문했다.

시는 이번 대통령 선거와 관련해 약 800명의 공무원과 민간인을 투입, 총 24만부의 공보물과 투표안내문을 발송할 계획이다.


또한 관할 선거관리위원회와 긴밀히 협력해 투표 안내문 발송은 물론 사전투표와 본투표 업무까지 빈틈없이 준비해 선거가 공정하고 원활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강덕 시장은 "공정한 선거를 위한 철저한 준비와 유권자 중심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해 포항 시민의 소중한 한 표가 제대로 행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