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플라자 홍대애드샵플러스점에 마련
AI 이강인이 방문객 호명하며 맞이
국대 유니폼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
KT는 다음 달 15일까지 서울시 마포구에 있는 'KT 플라자 홍대애드샵플러스점'에서 'KT 이강인 팬스토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KT 이강인 팬스토어는 빨간 철제 간판에 이강인 선수의 대형 이미지가 설치돼있다. 내부에는 인공지능(AI)으로 학습된 이강인 선수가 방문객의 이름을 불러주며 인사를 전하는 '웰컴 메시지 키오스크', 이강인 선수의 '일러스트 벽화', 유니폼 형태로 제작된 '에어볼 이벤트존', '축구 국가대표팀 전시' 등이 마련돼 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AI 이강인 선수의 환영 영상과 싸인 각인 등을 받을 수 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와 국가대표 유니폼을 비롯한 경품을 얻는 '에어볼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주차별로 이강인 선수의 일러스트 티셔츠 등의 경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윤태식 KT 브랜드전략실장(상무)은 "스포츠 팬덤 콘텐츠를 통해 일상 속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KT 브랜드 경쟁력과 선호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승무원은 모두 알고 있다"…기내 커피의 '더러운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