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새로', 에피 어워드 코리아 '올해의 특별상'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칠성음료가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인 ‘2023 에피 어워드(Effie Awards) 코리아’에서 ‘올해의 특별상’ 및 금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칠성 '새로', 에피 어워드 코리아 '올해의 특별상'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에피 어워드는 실제 집행된 캠페인의 결과를 기반으로 효과적 마케팅 사례를 평가하는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1968년 미국에서 시작됐으며, 현재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25개국에서 55개 이상의 프로그램이 시행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와 ‘새로’는 올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과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특별상’으로 각각 선정됐고, 지난해 9월 제품 출시를 전후로 진행한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탄생 캠페인’으로 ‘음료·주류’ 부문과 커머스&소비자-신제품·서비스소개’부문, ‘브랜드 콘텐츠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롯데칠성 음료 관계자는 “올해의 브랜드 및 금상 수상은 새로의 기획 단계부터 출시 이후까지 진행된 효율적이며 적극적인 론칭 캠페인이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으로 인정받은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제로 슈거 소주의 대표 주자인 새로에 대한 적극적 캠페인을 통해 ‘새로’가 국내 소주 시장의 대표주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해외이슈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