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7 홍대·아모레퍼시픽 톤워크, 콜라보 패키지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객실 1박과 피부 톤 셀프 측정

L7 홍대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톤워크(TONEWORK)'와 손잡고 '파인드 유얼 오운 컬러(FINDYOUR OWN COLOR)'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L7 홍대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톤워크(TONEWORK)'와 함께 '파인드 유얼 오운 컬러(FIND YOUR OWN COLOR)'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은 L7 홍대 21층 블루루프 라운지에서 운영하는 톤워크 팝업스토어. [사진제공=롯데호텔]

L7 홍대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톤워크(TONEWORK)'와 함께 '파인드 유얼 오운 컬러(FIND YOUR OWN COLOR)'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은 L7 홍대 21층 블루루프 라운지에서 운영하는 톤워크 팝업스토어. [사진제공=롯데호텔]

AD
원본보기 아이콘

톤워크는 지난달 아모레퍼시픽이 론칭한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인공지능(AI) 기반의 컬러 진단 알고리즘으로 얼굴 색상을 측정하며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제품을 제조해 준다.

이번에 판매되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톤워크 이용권 1매로 구성됐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톤워크 이용권은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피부 톤 측정 후 컬러에 맞는 파운데이션 또는 쿠션 1개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에는 체크인 후 L7 홍대 21층 블루루프 라운지에 마련된 톤워크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에서 피부 톤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컬러와 텍스처(글로우·세미 매트), 제품 타입(파운데이션·쿠션)을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주문한 제품은 다음 날 오후 3시 이후 팝업스토어에서 픽업할 수 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