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몬스, 현장결제에 네이버페이 도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몬스, 현장결제에 네이버페이 도입
AD
원본보기 아이콘

시몬스는 6일부터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는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적립 혜택을 얻는다. 신한카드를 등록해 네이버페이로 5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추가로 2만5000 포인트가 적립된다.

네이버페이 간편 현장 결제 혜택은 현재 전개중인 시몬스의 ‘2023 SS 웨딩 프로모션’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퍼니처 1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이다.


한편, 전국에 있는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는 시몬스가 선보이는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는 물론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의 간편결제 시스템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와 네이버페이의 만남으로 소비자 편의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