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신사, 일본 배우 미요시 아야카 글로벌 화보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무신사는 디자이너 브랜드 셀렉트샵 '엠프티'와 한정판 리셀 플랫폼 '솔드아웃'이 일본 배우 미요시 아야카와 함께 한 글로벌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X???????X???????????? ????????????.[사진제공=무신사]

??????????X???????X???????????? ????????????.[사진제공=무신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상한 나라의 아야카(Inside you, Inside Ayaka)’라는 콘셉트의 이번 화보에서는 마르케스 알메이다, 디온리, 잔느 프리오 등 실험적인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가죽 소재의 바시티 재킷, 독특한 절개의 퀼팅 스커트 등 낯설지만 신선한 패션 아이템을 미요시 아야카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이번 화보는 솔드아웃과 엠프티가 국내외 고객에게 감각적인 브랜드를 제안하고자 처음으로 글로벌 스타와 협업한 사례다. 특히 엠프티는 입점 브랜드 중 70%가 실험적인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로 성수동 4층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배우 미요시 아야카는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아리스 인 보더랜드’의 ‘안’ 역할을 맡으며 글로벌 무대에 얼굴을 알렸다. 23 FW 시즌 마르니 런웨이에 오르고 티파니 앰배서더로 발탁되는 등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글로벌 화보 이상한 나라의 아야카 속 미요시 아야카의 착용 상품은 성수동에 위치한 엠프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희소성 있고 실험적인 패션 브랜드를 다루는 양 플랫폼이 모델과 배우 영역을 넘나들며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미요시 아야카와 만나 감각적인 화보를 탄생시켰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이 독창성 있는 브랜드를 만나는 다양한 기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