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L&B, '주류의 신' 캐릭터 활용 온라인 소통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홍보 채널 다각화해 온라인 고객 접점 확대

신세계L&B, '주류의 신' 캐릭터 활용 온라인 소통 강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세계L&B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며 온라인 소통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와인앤모어’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 중인 신세계L&B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론칭해 홍보 채널을 다각화하고 궁극적으로는 온라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새로 오픈한 신세계L&B 인스타그램은 ‘주신(주류의 신)’이 두 명의 특수요원 ‘L’과 ‘B’와 함께 활약하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주신은 신세계L&B 인스타그램 채널의 브랜드 캐릭터로 와이너리 및 주류를 소개하고 다양한 레시피 등을 선보인다.


신세계L&B는 주신 특유의 친근한 톤 앤드 매너로 와인과 위스키 등 각종 주류를 소개하고, ‘주신’s 레시피’ 등을 통해 콘텐츠를 차별화할 계획이다. 주신’s 레시피’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주류를 만들어 즐기는 ‘믹솔로지’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한 콘텐츠다. 또한 릴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짧은 영상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Z세대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L&B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중심으로 와인과 위스키가 대중화하면서 MZ세대가 활발하게 활동하는 채널인 인스타그램에 진출하게 됐다”며 “주류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고객과 소통하며 건강한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