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옥션, 브랜드 올인 전략…'극한특가' 확대 편성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월 1회에서 주 1회로 확대
20일 CJ제일제당, 27일 LG전자 참여

옥션, 극한특가[사진제공=옥션].

옥션, 극한특가[사진제공=옥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옥션이 하루 동안 사이트 전체 기획전 및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브랜드 제품으로 올인하는 프로모션 '극한특가'를 확대 편성한다고 20일 밝혔다. 월 1회에서 주 1회로 횟수를 늘리고 혜택도 키웠다.


지난해 10월 첫선을 보인 옥션 극한특가는 24시간 동안 모든 기획전 코너 및 타임딜 상품을 파트너십을 맺은 브랜드 제품으로 채우고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오픈마켓 사상 처음으로 시도하는 포맷이다.

지난해 10월 진행한 LG생활건강 편에서는 일평균 거래액 대비 약 50배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이날 옥션에서 구매한 고객 4명 중 1명이 LG생활건강의 제품을 구매했다. 삼성 편을 진행한 날도 하루 동안 옥션 전체 거래액 중 약 30%가 삼성전자 단일 브랜드에서 발생했다. 이날 옥션에 입점한 삼성전자 공식 셀러의 경우 평시 1개월 치의 매출을 단 하루 만에 달성했다.


옥션은 극한특가 편성을 기존 월 1회에서 주 1회로 확대한다. 20일에는 CJ제일제당이, 27일에는 LG전자가 행사에 참여한다.


20일 극한특가 'CJ데이'에서는 CJ의 인기 식품과 건강식품이 총출동한다. 비비고, 햇반, 스팸, 고메, 백설 등 브랜드의 만두, 즉석밥, 식용유 등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CJ 제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20% 중복 쿠폰도 지급한다.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10장씩 제공한다.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설 브랜드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3명에게 증정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