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관념 바꾸고 업무방식 개선”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2일 "2023년을 다시, 더 크게 성장하는 턴어라운드의 해로 만들자"고 밝혔다.
조 대표는 이날 신년사에서 "우리를 둘러싼 경영환경과 경제 전망은 밝다고 보기 어렵다"며 "생존과 지속 성장을 위해 고정관념을 바꿔 업무수행 방식을 개선해 나가자"고 말했다.
조 대표는 “꾸준히 실행할 수 있는 습관화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선제적인 의사결정과 일일 관리하는 실행을 통한 습관화는 NS의 탁월한 성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올해의 전략 목표로는 '목표 달성을 위한 생산성 확대'와 '지속 성장을 위한 경쟁역량 확보'를 제시했다. 핵심 전략과제로는 ▲고객과 수익성 중심의 '상품 Pool 재편'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확장' ▲충분한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 강화' ▲'고객 경험의 혁신' ▲'현장 실행 중심의 탁월한 업무추진' ▲'지속 성장을 위한 선제적 필요 역량 확보' 등을 꼽았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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