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내 최초 엠갤러리 브랜드"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내 최초 아코르 프리미엄 컬렉션 브랜드 '엠갤러리' 적용
196개 객실, 5개 레스토랑·바, 한강 전망 인피니티풀 등 갖춰
개관 기념 특별 패키지 상품 2종 출시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아코르의 프리미엄 컬렉션 브랜드 엠갤러리 호텔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가 6일 서울 마포구에 오픈했다.


호텔은 마포나루라는 옛 지명에서 영감을 받아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라는 이름으로 문을 열었다. 호텔 측은 "마포나루는 예로부터 아름다운 한강 경치에 감탄한 시인, 화가 등이 영감을 얻기 위해 찾던 곳"이라며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과거 예술가들처럼 영감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을 인테리어와 서비스 등에 담았다"고 말했다.

호텔은 현대적인 외관, 서울 스카이라인이 내려다보이는 전 유리창 등을 적용했다. 한국생산성본부 녹색건축인증도 받았다.


호텔 입구에는 최정화 작가의 작품 '세기의 선물'을 전시했다. 20층 메인 로비에도 알루미늄 블라인드를 활용해 만든 양해규 작가의 '창공해로'를 적용했다. 과거 수상교통의 중심지였던 마포나루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작품이다.


호텔은 196개 객실을 보유했다. 흰색과 월넛톤을 활용했고, 가구 마감 처리를 둥글게 해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다. 욕실 어메니티 역시 자연친화적인 감성을 추구하는 호주 브랜드 '그로운 알케미스트' 제품을 사용한다.

호텔은 5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췄다. 한강이 바라보이는 프렌치 레스토랑 부아쟁을 비롯해 바 부아쟁, 라운지&데크, 더 풀, 마포 에이트 등이 있다. 한강 전망 인피니티 풀과 실내 수영장도 갖췄다. 호텔 2층은 미팅과 이벤트를 위한 전용 시설을 적용했다.


김성민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 총지배인은 "호텔은 인테리어 디자인과 국내 저명한 예술가들의 작품 등을 갖추고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과거부터 마포나루에서 많은 예술가이 영감을 얻었던 것처럼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도 상징적인 한강 전망을 바라보며 일상에서 예술적인 영감을 발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은 개관을 기념해 특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굿 무드 패키지'는 디럭스 리버 객실 1박과 레스토랑 부아쟁에서의 조식, 라운지&데크에서의 칵테일 2잔, 오후 2시 늦은 체크 아웃을 포함한다. '굿 푸드 패키지'는 디럭스 리버 객실 1박, 레스토랑 부아쟁에서의 조식 및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된 5코스 저녁 식사,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아웃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두 패키지 모두 마포 에이트의 시그니처 커피 드립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