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美 유명 놀이공원 무료 입장 위해 이렇게까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어린이'를 '유아'로 위장해 유모차 태워 들어가
해당 영상 게시 6일만에 조회수 870만 ↑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놀이공원에 무료로 입장하기 위해 어린이를 유모차에 태워 입장한 한 가족의 추태가 온라인 동영상으로 널리 알려지고 있다.


인디펜던트, 뉴욕포스트 등 외신은 최근 틱톡에 올라와 뜨거운 논쟁을 야기한 한 영상을 소개했다. 22초 분량의 이 짧은 영상 하단에는 '놀이공원의 입장료가 오를 때'라는 자막이 올라와 있다.

영상 속 여성 두 명은 유모차를 밀고 입장 게이트를 통과한다. 유모차에는 차양이 내려져 있고 손가락을 빨고 있는 아이는 담요를 덮고 있어 그 모습이 자세히 보이지 않는다. 게이트 직원은 유모차의 아이를 잠깐 보고는 미소를 지으며 입장을 허락한다.


그다음부터 벌어지는 장면은 반전이다. 놀이공원 안으로 무사통과한 유모차에서 내려 바닥에 우뚝 선 아이는 공주 드레스까지 갖춰 입은 어엿한 '어린이'다. 이 영상물의 제목은 '불쌍한 아이가 유모차에 있다'.


이 영상의 배경이 된 놀이공원의 입장료는 10세 이상은 1일 109달러(한화 약 15만4000원)부터, 3~9세 입장권은 104달러(한화 약 14만7000원)부터 시작한다. 그러나 3세 미만일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해당 동영상은 게시 6일째인 25일 현재 조회 수 870만6000회를 기록하고 있다. 높은 조회 수만큼이나 누리꾼들의 평도 다양하다.


"나의 부모님도 나에게 같은 행동을 하게 했다"는 반응이 있는가 하면 "입장 게이트 직원이 알면서도 봐준 것"이라는 의견도 있다. 또한 "놀이공원 입장료가 너무 비싸기 때문에 저들을 비난하지 않는다"라고 영상 속 주인공들을 옹호하는 이가 있는 반면 "수치심이 없다","아이들에게 거짓말을 시키다니"와 같은 부정적인 의견도 만만치 않다. 한편 이 영상을 촬영한 그룹의 일원으로 보이는 한 여성은 댓글을 통해 이 사건에 대해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웃겼던 일이라 당신도 웃을 수 있도록 공유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김현정 기자 khj2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