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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인터파크, 건강증진 구독서비스 '밸런스콕' 내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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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은 인터파크와 개인 맞춤형 건강증진 구독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인터파크와 개인 맞춤형 건강증진 구독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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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교보생명은 인터파크와 개인 맞춤형 건강증진 구독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로 내달 월 이용료를 내면 건강 관련 상품을 주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신개념 구독서비스 '밸런스콕'을 선보인다.

밸런스콕은 인공지능(AI)를 접목한 큐레이션을 통해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를 추천해준다. 건강·생활습관 셀프체크에서 건강검진 정보와 매칭되는 질병예측, DTC 유전자검사까지 늘려갈 예정이다. 또 구독으로 제공되는 상품은 비타민 등 영양제부터 간편 조리식 등으로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교보생명은 축적된 헬스케어 역량을 디지털 플랫폼에 구현하고 인터파크 3900만 회원으로 고객 접점을 넓힐 기회를 갖게 됐다.


아울러 교보생명은 여행과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인터파크와 예술문화 분야 플랫폼 비즈니스에서 협업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초개인화 소비 트렌드에 맞춰 AI와 헬스케어 전문가들이 금융과 비금융이 결합한 새로운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교보생명 헬스케어 인프라와 인터파크 이커머스 경쟁력이 만나 수준 높은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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