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공차코리아, 삼성카드 결제 시 여름 신메뉴 30% 할인

최종수정 2021.08.06 08:28 기사입력 2021.08.06 08:28

댓글쓰기

사진=공차코리아

사진=공차코리아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공차코리아는 이달 한 달간 매주 금요일(6일, 13일, 20일, 27일)에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여름 신메뉴 를 30%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 음료는 민트 초코 3종과 초당옥수수 3종 등 여름 신메뉴 6종이다. 민트 초코 3종은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민트 팝핑 초코 스무디’, ‘초코바른 민트 쿠키 스무디’로 구성됐다.

초당옥수수 3종은 ‘초당옥수수 밀크티+펄’, ‘초당옥수수 치즈 쥬얼리 스무디’,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로 지난달 출시됐다. 고당도 초당옥수수에 공차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담은 밀크티의 조합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행사 기간에는 일반 카드 외에 삼성페이에 등록한 삼성카드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간편결제는 할인 혜택에서 제외된다.


한 카드당 1일 1회, 2잔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2잔 이상 구매 시 행사 메뉴 중 최고 금액에 할인 적용된다. 행사가 진행되는 4번의 금요일마다 최대 4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운터 주문 시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키오스크와 배달 주문 시에는 혜택이 불가능하다. 또 멤버십 앱 스탬프 적립 및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능하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구라, 재혼 1년 만에 늦둥이 아빠 됐다…MC그리와 23살차 김구라, 재혼 1년 만에 늦둥이 아빠 됐다…MC...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