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평소생활 "단 하루만, 최대 66% 할인"…29CM 수요입점회 진행

최종수정 2021.07.28 10:15 기사입력 2021.07.28 10:15

댓글쓰기

평소생활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 '크림 매트리스'. [사진제공=평소생활]

평소생활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 '크림 매트리스'. [사진제공=평소생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평소생활이 온라인 편집샵 29CM에서 '수요입점회'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수요입점회는 매주 수요일 선정된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기획전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다음날인 29일 오전 10시까지 단 24시간 동안만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생활의 대표 상품들을 최대 66%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가 혜택에 더해 수요입점회만의 29% 추가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평소생활은 여름을 맞아 체온 조절에 특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밀도 메모리폼 매트리스인 '크림매트리스'는 후덥지근하지 않은 침대 매트를 찾는 이들이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크림매트리스 표면에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바람길인 '에어터널'이 구현돼 통기성이 우수해서다.


또 통풍이 탁월한 대나무 소재 커버와 체온이 고이지 않도록 냉감을 주는 '쿨링캡슐'이 첨가돼 열대야에도 쾌적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중간보다 더 단단한 감도로 설계돼 있어 너무 푹신하지 않은 잠자리를 선호하거나 허리에 통증이 있는 이들에게 더욱 적합하다.

'아이스크림 베개'는 시원한 감각을 선사하는 평소생활만의 쿨링 소재로 제작됐다. 원단 소재에 더해 피부에 접촉하는 면적을 최소화하고 도톰한 두께감을 강조한 아이스 엠보싱 구조로 냉감 효과를 극대화했다.


PVC(폴리염화비닐)로 된 커버나 젤 형태의 내장재로 인해 세탁이 불가능한 쿨 제품과 달리 쿨 원단을 사용해 세탁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탄산수건'은 코로나바이러스의 비말 전파나 냉방병 등의 우려로 에어컨 사용을 지양하려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물 온도와 상관없이 수분을 흡수하기만 하면 5도가량 온도가 떨어지는 서늘한 청량감을 발휘해 등산이나 골프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열과 수분을 흡수하는 탄산 쿨링 레이어와 흡수한 땀과 열감을 발산하는 에어홀 레이어로 구성돼 있어 흡습과 건조가 빠르다. 물기를 머금으면 무거워지는 스포츠수건과 달리 건조가 용이해 가벼운 무게를 유지한다는 특징 역시 주목할 점이다.


평소생활 관계자는 "열대야를 시원하게 물리쳐줄 평소생활의 제품들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와 오래 대화했다고 난리쳐"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와 오래 대화했...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