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여경협-롯데쇼핑e커머스, 여성기업 온라인 판로 지원 MOU 체결

최종수정 2021.06.17 08:45 기사입력 2021.06.17 08:45

댓글쓰기

여경협-롯데쇼핑e커머스, 여성기업 온라인 판로 지원 MOU 체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롯데쇼핑e커머스와 여성기업 온라인 판로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이 협력해 우수한 여성기업 제품을 발굴하고, 마케팅과 판로 지원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와 기업 매출을 향상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주요 협약내용은 ▲롯데ON 입점 교육 및 MD상담회 개최 ▲제품 판매촉진을 위한 마케팅 기획 및 할인행사 운영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 협의 ▲롯데ON 셀러 확대를 위한 정보제공 및 협력사업 시행 등이다.


여경협의 판로지원 사업인 W-디지털 판로 지원 패키지 사업을 강화해 여성기업의 디지털·온라인 판로 개척을 도와 매출 증진 및 기업 경쟁력 확보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윤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은 "이번 롯데e커머스와의 협약을 통해 디지털로 변모하는 시장에서 여성기업들이 변화의 흐름에 대응하고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경협은 W-디지털 판로 지원 패키지 사업을 통해 ▲공영홈쇼핑 입점 ▲홈쇼핑 인서트 영상 제작비 ▲라이브커머스 방송 ▲SNS 광고 영상 제작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TODAY 주요뉴스 "日, 실수하고도 금메달"… 체조 은메달에 분노한 中 "日, 실수하고도 금메달"… 체조 은메달에 분...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