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신한銀, '급여클럽' 리뉴얼 오픈…"쿨하게 쏩니다"

최종수정 2021.06.15 09:43 기사입력 2021.06.15 09:43

댓글쓰기

신한銀, '급여클럽' 리뉴얼 오픈…"쿨하게 쏩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신한은행은 연금, 용돈, 생활비 등 소득이 있는 누구에게나 수수료 면제와 같은 급여고객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급여클럽'을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출시 2년만에 66만명이 가입한 급여클럽은 다양한 소득을 급여로 인정해 급여클럽을 가입하고 매월 50만원 이상의 소득을 입금하는 고객에게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신한은행 자동화기기(ATM) 인출 및 이체 수수료 면제 등 급여혜택은 물론 월급봉투라는 응모권을 통해 최고 2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급여클럽은 ▲월급봉투와 급여클럽 혜택 중심으로 이용화면 전면 개편 ▲매월 15일부터 5일간만 응모해 래플(추첨) 방식으로 '선물하기 적금' 30만원을 10명에게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3개월 연속으로 소득을 이체하고 월급봉투를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제공하는 보너스봉투 등 사용하기 편리한 화면과 새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신한은행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급여클럽, 쿨하게 쏩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급여클럽 최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쿠폰, 최초 가입 후 7월 중 소득을 이체해 월급봉투를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비스포크 에어컨(1명), 다이슨 퓨어쿨(10명), 설빙 망고빙수 쿠폰(500명)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급여클럽의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로 급여고객의 디지털멤버십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언급에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