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다엠앤씨,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X하니’ 캠페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다엠앤씨는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다다엠앤씨는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다다엠앤씨는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다다엠앤씨는 CJ온스타일이 설립한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다.


나른X하니 캠페인은 맨살 트렁크를 입었을 때의 편안함, 나른함, 아늑함 등의 감정을 유쾌하게 담아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냈다. 총 4개의 에피소드(하늘편·땅편·해방편·에필로그)로 제작된 영상은 다다픽 유튜브 채널과 나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성 맨살 트렁크는 지난해 4월 다다엠앤씨에서 론칭한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의 대표 상품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나른 맨살 트렁크’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다다픽 단독으로 오픈한다. 구김은 덜하고 촉감은 부드러운 주자직 면으로 만든 ‘트렁크 블루밍 시리즈’와 피부에 붙지 않아 시원한 통기성을 느낄 수 있는 ‘트렁크 아이스크림 시리즈’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다엠앤씨 관계자는 “MZ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몸 건강을 위해 트렁크 입는 트렌드가 확산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른은 편안함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