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춘수 함양군수, 능동적·활기찬 현안업무 최선 당부

최종수정 2021.03.08 16:16 기사입력 2021.03.08 16:16

댓글쓰기

간부회의서 현 상황 능동적 적극적 업무 중요
엑스포 성공개최·산불 등 현안업무 추진 만전

함양군청사 전경

함양군청사 전경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서춘수 함양군수가 간부회의에서 능동적이고 활기찬 자세로 당면현안업무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군은 8일 오전 서 군수 주재로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이날 서 군수는 “코로나19 및 가축전염병 확산 방지, 산불예방 등 현안업무의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대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모든 업무에 책임감과 열정을 가지고 능동적이고 활기찬 자세로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180여일 앞으로 다가온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철저한 감염병 대책, 온·오프라인 행사 준비, 콘텐츠 강화, 엑스포 붐 조성 등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며 “철저한 준비를 통해 성공개최를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자”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된 만큼 백신 수급과 시설 설치 등에 철저를 기해야 할 것”이라며 “앞으로 기온이 올라가면서 봄나들이를 비롯해 모임 등이 많아져 사회적 거리두기에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에도 적극 임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이 외에도 농촌 유토피아 사업 연계 새로운 사업 발굴, 예산 조기 집행, 인구늘리기, 국도비 확보, 산불 방지, 4.7 보궐선거 공무원 중립 유지 등 당면 현안업무 추진에도 철저를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서 군수는 “군에서 다양한 대 군민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지만 몰라서 혜택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며 “모든 군민에게 고루 혜택이 갈 수 있도록 대 군민 홍보에도 만전을 기해 달라”라고 밝혔다.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하정우 그림 최고가 2000만원·하지원은 500만원대 하정우 그림 최고가 2000만원·하지원은 500만...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