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완벽한 턱 만들고 싶었는데" 훈련 두 달 만에 확 변한 얼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루카의 예전 모습(왼쪽)과 턱 훈련 후 얼굴이 변형된 모습(오른쪽)/ 사진 = 루카 마르케시 인스타그램, 틱톡 계정

루카의 예전 모습(왼쪽)과 턱 훈련 후 얼굴이 변형된 모습(오른쪽)/ 사진 = 루카 마르케시 인스타그램, 틱톡 계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은영 기자] 이탈리아 유명 모델이자 91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 스타'가 수년간의 노력으로 완벽한 '사각 턱'을 만들어 화제가 됐다.


6일(현지시간) 더 선 등 외신은 이탈리아 밀라노 출신 모델 루카 마르케시가 두 달간 집중적인 훈련 끝에 독특한 역삼각형 모양의 턱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미스터 이탈리아'에서 우승한 후 남성적인 매력으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루카는 그동안 틱톡 계정을 통해 자신의 턱 근육 훈련 영상을 올려왔다.


영상 속에는 루카가 턱을 훈련하는 도구를 앞니에 물고 턱을 움직여 근육을 발달시키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도구를 물고 고개를 뒤로 젖힌 뒤 음식을 씹는 것처럼 턱에 힘을 주기를 반복했다.


훈련 두 달 만에 루카는 귀보다 더 튀어나온 '완벽한 역삼각형' 턱을 만드는 데 성공했고, 그의 영상은 190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대다수의 누리꾼은 "남성미가 느껴진다. 관능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지만 일부는 "너무 인공적으로 보여서 부담스럽다", "잘생긴 얼굴을 왜 스스로 망치느냐"라며 안타까워했다.


이에 루카는 "제 모습이 너무 과하다고 생각하나요?"라며 자신이 왜 턱 운동을 시작하게 됐는지 털어놨다.

루카는 과거 외모컴플렉스를 겪어 더 철저하게 외모관리를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사진 = 루카 인스타그램

루카는 과거 외모컴플렉스를 겪어 더 철저하게 외모관리를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사진 = 루카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루카에 따르면 그는 동그란 얼굴 때문에 모델 에이전시 면접에서 자주 탈락했다고 한다. 또 과거 뛰어나지 못한 외모 때문에 여자친구와 이별하게 됐고 그 이후 외모 콤플렉스에 시달렸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루카의 솔직한 고백에도 몇몇 누리꾼들은 그의 외모를 비하하는 댓글을 달았고, 결국 루카는 틱톡 계정 중단을 선언했다.


루카는 "나는 곧 이 계정을 폐쇄할 생각이다. 나를 사랑해주신 분들께는 죄송한 말이지만 제가 받은 댓글 5개 중 4개는 모욕이나 비난이 섞인 내용들"이라며 속상함을 토로했다.




최은영 인턴기자 cey121481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