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 美 머큐리 어워즈 금상

최종수정 2021.03.07 09:29 기사입력 2021.03.07 09:29

댓글쓰기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 美 머큐리 어워즈 금상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은 미국 머큐리 어워즈에서 자사의 '사회공헌활동 백서 2019'가 최우수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35년째를 맞은 머큐리 어워즈는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로, 미국 머콤사(社)가 진행한다. 출품된 홍보물 중 독창성, 메시지 전달 능력,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발표한다.

현대차 그룹은 이번 '내용 전달력이 뛰어난 연차 보고서' 분야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현대차 그룹의 사회공헌활동 백서는 그룹의 사회공헌 체계와 주요 사회공헌 사업을 정리해 2004년부터 매년 발행하는 홍보물이다.


현대차 그룹이 발행물로 국제적인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앞서 사회공헌활동백서 2016이 지난 2018년 머큐리 어워즈에서 금상 수상작으로 선정됐고, 같은해 10월 머콤 주최 연차보고서 경연대회 'ARC어워즈'에서 대상작으로 뽑힌 바 있다.


현대차 그룹 관계자는 " 현대차 그룹의 간행물이 사내외에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제적인 경연대회에서 수상했다"면서 "앞으로도 홍보물의 효과적인 활용을 통해 현대차 그룹의 다양한 활동을 설득력 있게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억대 출연료 받으면서 대역?…때아닌 '액션 대역' 논란 억대 출연료 받으면서 대역?…때아닌 '액션 대...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