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중심 경영, 사회적 가치 창출, 친환경 경영 토대로 브랜드 가치 더욱 높일 것"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SK매직은 정부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관련 포상인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SK매직은 10일 열린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체계적, 선진적 브랜드 경영에 대한 성과를 인정 받아 최고 권위인 대통령상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올해 22회를 맞은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정부 포상 제도다.
SK매직은 이번 시상에서 브랜드 경영 정책, 활동, 성과 등을 인정 받았다. SK매직은 고객에게 더 나은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관점의 브랜드 철학과 정신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기업 차원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가치 창출을 통한 친환경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친환경 합성수지(PCR-ABS)를 적용한 제품 개발, 리퍼브 제품 출시 등 그린 포트폴리오 확장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SK매직은 최근 코로나19로 방문관리를 꺼리는 소비자를 위해 자가관리형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 등을 선보이며 직수 정수기 시장을 지속적으로 주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공기청정기, 비데 등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내놓는 한편 렌털 서비스 브랜드 '안심OK' 등을 선보이며 올해 매출액 1조원과 렌털 누적계정 200만 동시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인정 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 경영, 사회적 가치 창출, 친환경 경영을 토대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국민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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