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지수 콘진원 상임감사, 'WE대한약속 챌린지' 동참

최종수정 2020.12.04 10:34 기사입력 2020.12.04 10:34

댓글쓰기

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제공

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제공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박지수 상임감사가 기관을 대표해 부패에 반대하고 청렴을 약속하는 'WE(위)대한약속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


WE대한약속 챌린지는 국민권익위원회가 이날까지 우리나라에서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를 계기로 전 세계인과 청렴 인식을 함께 공유하고자 추진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캠페인이다.

'부패를 반대합니다. 청렴을 약속합니다!'라는 뜻에서 새끼 손가락을 펴(약속 하듯이) 서로 교차시킨 뒤 사진을 찍어 SNS 채널에 올리는 방식으로 캠페인이 진행된다.


콘텐츠진흥원은 앞서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광주·전남 28개 공공기관 청렴 협의체인 '빛가람청렴실천네트워크 활동 및 비대면 빛가람청렴문화제' 동참을 비롯해 ▲수해복구 지원 및 기관 전문성을 활용한 오픈클래스 교육 등 사회공헌활동 추진 ▲대면·비대면 청렴교육 지속 ▲갑질 근절 및 청렴문화 확산 캠페인 실시 ▲광주전남혁신도시 기관 간 청렴 우수사례 교류 등을 진행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