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브랜드위크 진행

최종수정 2020.11.27 09:24 기사입력 2020.11.27 09:24

댓글쓰기

로얄에이스·루나토 등 올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박보검 침대'도 등장

에이스침대가 27일부터 3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올해 사랑받은 제품들로 구성한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27일부터 3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올해 사랑받은 제품들로 구성한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에이스침대]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올해 사랑받은 제품들로 구성한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침대는 직접적으로 수면의 질과 연결되는 만큼 꼼꼼하게 선택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며, 직접 침대에 누워보고 살펴볼 수 있는 체험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추세다. 에이스침대는 이 같은 트렌드에 따라 인기 매트리스와 프레임은 물론, 침실 인테리어에 활용하기 좋은 룸세트를 선보이는 브랜드위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8층 행사장에서 오늘부터 29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된다.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 시리즈와 함께 협탁과 서랍장 등 다채로운 룸세트 라인업이 진열되며 에이스침대 광고 속 침대로 등장했던 '루나토Ⅲ'를 포함해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팔로' 및 'BMA-1157' 등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인 '스트레스리스'도 전시돼 에이스침대가 소개하는 인기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의 로얄 에이스는 수면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직접 개발해 세계 15개국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한 고급형 매트리스다. 에이스침대의 주력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로,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대한 니즈가 있었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라인업도 한 자리에 모였다. '박보검 침대'로 유명세를 떨친 루나토Ⅲ, 오팔로, BMA-1157 등이 그 주인공이다. 이 제품들은 원목 단일 소재에서 벗어나 패브릭 원단, 가죽, 금속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해 마치 호텔 침대와 같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루나토Ⅲ는 적당하게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를 측면 판넬이 감싸주면서 포근한 사용감을 주며,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둥근 라운드 형태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팔로는 귀한 돌이라는 의미를 가진 오팔(OPAL)에서 유래한 제품명과 같이 헤드보드와 원목 다리에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BMA-1157은 곧게 뻗은 직선과 코너 부분의 곡선미가 안정감 있게 조화를 이루는 원목 프레임 침대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브랜드위크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2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사베개속통 세트, 5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1인용 스트레스리스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전용 러그와 가죽 클리너를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브랜드위크 행사는 높아진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에 발맞춰 에이스침대의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회를 꼭 잡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겨울철 포근한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