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까사미아, '네이버 브랜드데이'…최대 50% 할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 포함, 까사미아 인기 상품 120여 종 특가

까사미아가 오는 22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사진=까사미아]

까사미아가 오는 22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사진=까사미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오는 22일 단 하루, 포털사이트 '네이버(NAVER)'와 함께 까사미아 대표 리빙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까사미아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까사미아는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 증가 추세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고 편하게 까사미아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까사미아 브랜드데이는 오는 22일 네이버 쇼핑 플랫폼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까사미아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들을 최대 약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까사미아의 대표 원목 가구 '밀튼' 침대와 '헤링본' 티테이블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기능,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onion)의 가구 등 총 120여 종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방송 중 소개되는 상품은 까사미아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옴므 1인 리클라이너'를 선정했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60분 동안 온라인 최저가인 49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상품인 옴므 1인 리클라이너는 고밀도 충진재와 천연 소가죽 외피, 견고한 스틸 다리를 사용해 우수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목을 받쳐주는 헤드레스트와 최대 127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로 몸의 피로도를 낮추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며, 콤팩트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어 구매 만족도가 높다.

유형호 까사미아 영업전략팀장은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리빙 가구의 인기와 더불어 홈퍼니싱 비대면 소비도 확대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또 하나의 기회이며, 이를 비롯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맞춰 다양한 형태로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