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브로드밴드, 추석 맞이 B tv 콘텐츠 추천·할인 이벤트

최종수정 2020.09.29 09:50 기사입력 2020.09.29 09:50

댓글쓰기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B tv 콘텐츠 추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B tv 콘텐츠 매일 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에 한 번씩 업데이트되던 콘텐츠 구성을 추석 연휴를 맞아 매일 업데이트 한다. '역대 박스오피스 모음집' '연휴면 생각나는 배우 특집전' '인생드라마 몰아보기' '무료 영화·드라마' 등 연휴기간 매일 10개 이상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추천한다.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신 인기영화 150여편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도 한다. 자녀들이 즐길 만한 인기 애니메이션과 키즈 콘텐츠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스파이더맨’ ‘쥬만지' '맨 인 블랙' 등 시리즈 영화패키지는 IPTV 업체 중 B tv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월정액 1+1' 이벤트도 있다. 추석 연휴 동안 지상파 3사, CJ ENM , JTBC의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를 월정액으로 가입하고 두 달 동안 계속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한 달 요금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들 콘텐츠는 모두 모바일 B tv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혼자만의 공간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골라 보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모바일 B tv 특별 할인 행사도 있다. 모바일 B tv로 VOD를 결제할 경우 이용료의 10%를 10월6일 B tv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