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환절기 건강지킴이] 직영 스마트스토어…전제품 식약처 인증

최종수정 2020.09.21 14:00 기사입력 2020.09.21 14:00

댓글쓰기

GC녹십자 '건강한가[家]'

[환절기 건강지킴이] 직영 스마트스토어…전제품 식약처 인증


[아시아경제 조현의 기자] GC 녹십자 가 지난 5월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家]'는 소비자의 구매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직영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공한다.


건강한가[家]의 전 품목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전 연령대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한 '지씨 홍삼'과 혈행 개선 및 기억력 증진을 위한 '지씨 알티지오메가'는 중년층 이상 가족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20가지 영양소를 포함해 균형 있는 영양 섭취가 가능한 '지씨 멀티비타민미네랄', 간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는 '지씨밀크씨슬', 피로한 눈을 위한 '지씨루테인'은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면역력 증강에 효과가 있는 '지씨 아연'과 장 건강을 위한 '지씨프리바이오틱스'는 각각 딸기 농축액과 요거트 맛을 가미해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건강한가[家]의 제품은 과학적으로 기능을 인증받은 주 기능성 원료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부원료를 적절히 배합해 섭취 시 효능이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이와 함께 각종 대사 관련 질병과 정서적 부조화를 초래하는 생체시계 불균형을 막기 위해 ABC(Activation of Biological Cycles) 포뮬러를 중심으로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소화 기능을 보완하도록 제조됐다.


건강한가[家] 추석 선물세트는 9월 한 달 동안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