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하영의 생활 속 카드]해외여행 대신 해외직구…"카드 할인 챙기세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한카드, 아마존 100달러 이상 구매시 10달러 할인
하나카드, 해외 직구 명품패션 할인 이벤트
비자로 발급한 삼성·우리카드, 아이허브 최대 6000원 할인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요즘 세상에 신용카드 한두 장 없는 사람이 있을까요. 현대사회에서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카드를 가질 수 있는 세상이 됐습니다. 신용카드는 일상생활에 더없는 편리함을 가져다 줬습니다. 이제 어딜 가든 신용카드나 스마트폰을 통해 결제하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수요가 늘어난 만큼 다양한 혜택을 지닌 카드들도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지고 있죠. 이에 아시아경제는 매주 '생활 속 카드' 코너를 통해 신상 카드 소개부터 업계 뒷이야기, 카드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등 우리 소비생활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카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기하영의 생활 속 카드]해외여행 대신 해외직구…"카드 할인 챙기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해외 입·출국 인적 이동이 제한되면서 카드사들이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해외 직접구매(직구)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오는 15일까지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를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100달러 이상 구매 시 프로모션 코드(SHCARD10)를 입력하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는 선착순 1만명까지 적용됩니다. 또 신한페이판 내 해외 직구·여행 전문 페이지인 글로벌플러스를 방문하면 50달러 이상 구매 시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합니다.


하나카드는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로 '2020 가을·겨울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 유럽 등 해외 백화점 몰(셀프리지백화점, 해롯백화점, 노드스트롬 등), 온라인 명품패션 편집숍(매치스패션, 파페치, 루이자비아로마 등), 명품브랜드몰(폴로랄프로렌, 구찌, 버버리 등) 등 이벤트 참여 브랜드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결제 합산 금액이 30만·50만·100만원 이상일 경우 1만·2만·3만원 하나머니를 적립해줍니다.


또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버버리 머플러(1명), 2등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원, 10명)을 증정합니다. 해외 분할납부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되는데요. 구매한 물품에 대해 무료 직구 보험도 적용돼 불착·파손·반품 건에 대해 결제 건당 최대 30만원까지 보상(연간 3회 혜택 적용)해줍니다.

비자 브랜드로 발급된 삼성, 우리카드의 경우 '아이허브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달 말까지 비자 브랜드로 발급된 삼성카드(법인카드 포함)를 이용하면 3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까지 즉시 할인되는 데요. 아이허브 사이트에서 프로모션코드(IHERBVISA20)를 입력하고 3만원 이상 결제하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코드는 아이허브 계정 당 최대 10회 사용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역시 이달 말까지 삼성카드와 동일하게 우리 비자 개인 및 법입 신용·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아이허브 최대 20% 즉시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두 카드 모두 국내결제, KCP와 페이코·네이버페이 등 국내 간편 결제 건은 제외되고, 한국으로 배송되는 상품과 결제 건에 한해 혜택이 적용되는 만큼 결제 시 즉시할인 혜택 적용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