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피죤, 대용량 섬유탈취제 '스프레이피죤' 출시

최종수정 2020.08.10 09:05 기사입력 2020.08.10 09:05

댓글쓰기

피죤, 대용량 섬유탈취제 '스프레이피죤' 출시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강력탈취 성분에 피죤향을 더해 만든 대용량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프레이 피죤은 ‘사이클로덱스트린(이하 사이덱스)’의 강력탈취 효과에 피죤의 ‘블루비앙카’,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등 3가지 향을 더했다.

사이덱스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로서 원형 구조 안에 냄새 분자를 가둬서 냄새를 없애는 강력탈취 성분인데 식품업계에서 식용첨가물로도 보편적으로 사용될 정도로 안심 성분이다.


스프레이 피죤은 강력한 분사력을 지닌 대용량 스프레이 형태로 출시돼, 요즘처럼 땀이 많이 나고 습한 여름철 땀냄새나 옷에 밴 음식냄새나 퀴퀴한 냄새 제거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인기관을 통해 유해물질 10가지 무첨가 인증도 받았다.


피죤 관계자는 “’스프레이 피죤’은 여름철 땀냄새와 장마철 옷에서 나는 퀴퀴한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며, 겨울철에는 정전기 방지도 가능해 사계절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