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 출시 4일만에 4만건 넘게 팔렸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 출시 4일만에 4만건 넘게 팔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제너시스BBQ가 지난 17일 출시한 ‘핫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가 4일간 4만 건이 넘는 누적 판매 실적을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핫황금올리브 치킨은 핫하게 착 감기는 맛 ‘핫착!레드착착’, 핫하고 알싸한 맛 ‘핫싸!블랙페퍼’, 핫하고 빠삭한 맛 ‘핫빠!크리스피’, 핫하고 찐 땡기는 맛 ‘핫찐!찐킹소스’ 의 4종으로, 다양한 콤보 메뉴까지 포함하면 총 14가지로, 입맛에 맞게 골라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다.

BBQ는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의 장점에 고급진 매운 맛을 가미한 점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민호씨의 CF가 방송을 타면서 인기가 급상승한 것으로 분석했다.


BBQ 전국 패밀리 사장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BBQ 진주가호점을 운영하는 패밀리 사장은 “요새 코로나로 대학들이 온라인강의로 등교를 하지 않아 많은 타격을 받고 있었는데 본사가 좋은 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 덕분에 이 난관을 잘 헤쳐나갈 수 있겠다”고 사내게시판을 통해 소감을 말했다.


부산 괴정점을 운영하는 패밀리사장은 “오랜만에 초대형 모델 배우 이민호씨부터 CF와 드라마 대박이 예감된다”며 “신제품 출시로 2배, 3배로 바쁜 날을 보내고 있어 바쁘고 힘들지만 이번 황금올리브치킨의 핫(HOT)끈한 변신으로 대박이 날 것 같다”며 본사에 감사를 표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중국서 뜬다는 '주물럭 장난감' 절대 사지 마세요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