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MZ세대 공략"…코오롱FnC, 샌드박스게이밍과 파트너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E스포츠 마케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샌드박스 네트워크는 롤플레잉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LOL)와 캐쥬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팀 샌드박스 게이밍를 운영하고 있다.

코오롱FnC는 샌드박스 게이밍과의 이번 협업을 통해 밀레니얼과 Z세대를 동시에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E스포츠는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가 열광하는 엔터테인먼트로 최근 패션계가 주목하는 분야"라며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에게 직접 인지시키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첫 협업 브랜드는 헤드로, 헤드의 브랜드 정신인 '가능성에 도전하는 즐거움'은 E스포츠 정신과도 맞닿아 있다. 헤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샌드박스 게이밍 선수 9명에게 팀 유니폼을 제작 지원한다.


팀 유니폼은 아우터, 티셔츠, 팬츠 등 의류와 캡, 키보드 마우스 가방 등 총 15종으로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디자인에 적용했다. 디자인 콘셉트는 디지털 게임과 스포츠를 즐기는 아날로그적인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글리치 프린트를 적용했다.

헤드가 제작한 유니폼은 이번 2020 시즌에 샌드박스 게이밍의 정식 유니폼으로 착용되며, 샌드박스 온라인 스토어와 롤 파크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코오롱FnC는 정규리그 개막과 함께 샌드박스 굿즈도 함께 제작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MZ세대 공략"…코오롱FnC, 샌드박스게이밍과 파트너십
AD
원본보기 아이콘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