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업-짝' 사회적 가치 한글자 광고 호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K(주) Brand 담당 홍경표 상무

SK(주) Brand 담당 홍경표 상무

AD
원본보기 아이콘


SK는 우리 사회 모두의 더 큰 행복을 위해 '사회적 가치' 창출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회의 고민들을 기업과 사회가 힘을 합쳐 함께 해결함으로써 창출되는 '사회적 가치'는 우리 사회의 새로운 성장 동력입니다.


올해 OK! SK 캠페인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SK의 노력들을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한 글자로 풀어본 사회적 가치'를 주제로 '업', '짝' 등 한 글자에 담긴 중의적 의미를 담아, 짧고 간결한 화법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위트 있게 전개하였습니다.

'업'편에서는 사회의 다양한 고민들을 기업과 사회가 함께 새로운 기회이자, 해답을 찾는 '업(業)'으로 바라보고, 이를 해결함으로써 사회와 기업이 함께 'UP(업ㆍ성장)' 할 수 있다고 표현하였습니다. '짝' 편은 기업과 사회가 '단짝'이 되어 우리 사회의 고민들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함으로써 모두에게 '짝짝짝' 박수 받는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


올해 OK! SK 캠페인은 인쇄 광고,영상 광고 뿐만 아니라 유머 코드를 적극 활용한 바이럴 영상, 유명 일러스트 작가와의 협업 작품인 'SK 사회적 가치 한글자 갤러리' 등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소비자가 부담없이 접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Creative를 함께 전개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SK는 OK! SK 캠페인을 통해 지난 1998년부터 20여년 넘게 '행복'을 일관된 테마으로 전달해 왔으며, 앞으로도 SK만의 차별적인 경영 철학인 '사회와 함께 행복'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신 아시아경제 독자 여러분과 관계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업-짝' 사회적 가치 한글자 광고 호평 원본보기 아이콘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