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알에프텍, 필러 ‘유스필’ 배우 김상중 모델 발탁…"국내 마케팅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히알루론산(HA) 필러 전문회사를 인수해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을 추진중인 알에프텍 은 배우 김상중을 ‘유스필(Youthfill)’ 모델로 발탁해 국내 필러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알에프텍은 전날부터 유스필 제품에 대한 사전마케팅을 시작했으며 다음달 1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배우 김상중씨를 광고모델로 다음달부터 라디오, 유튜브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MC로 잘 알려진 김상중을 유스필의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신뢰도 및 시장 경쟁력 강화에 주력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 샤르데냐(Sardenya) 브랜드로 출시한 유스필 필러 제품은 ▲부작용이 없고 ▲지속성과 탄성률이 높으며 ▲주입력이 낮아 해외에서는 이미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한국 시장에서는 ‘유스필(Youthfill)’이라는 브랜드로 론칭하면서 신뢰의 아이콘인 배우 김상중을 모델로 선정해 진정성과 신뢰도를 더하고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알에프텍은 지난 8월 히알루론산(HA) 필러를 전문 제조하는 ‘유스필’을 흡수합병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 진출했다. 합병 이후 국내 출시 필러 브랜드를 ‘유스필(Youthfill)’로 정하고 인허가 변경절차를 마무리했다.

유스필은 탄성과 응집력이 높아 깊고 굵은 주름을 개선하는 쉐입(Shape), 중간 정도의 주름 개선 및 볼륨 확대에 효과적인 딥(Deep), 그리고 가장 부드러운 제형으로 잔주름에 적합한 파인(Fine) 등 3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유스필은 포토그래퍼 안웅철 작가와 함께 ‘K-포토아트컨덴츠’를 개발해 예술작품과 함께 K-뷰티마케팅에도 나선다. 안웅철 작가는 가나아트센터의 입주작가로 활동했으며,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세계적인 음반사 ‘ECM RECORDS’와 20여차례 협업하고 있다. 알에프텍은 ‘유스필(Youthfill)’과 안웅철 작가의 작품을 조화해 감성마케팅을 도모할 예정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