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남성용 라인, 박카스 '타우린' 성분 활용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현의 기자] 동아제약은 22일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을 론칭했다. 브랜드명인 파티온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티온의 제품 라인업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노스캄 리페어는 토너, 앰플, 겔 크림, 클렌징워터 등 6종이다. 주력 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다. 소듐헤파린, 덱스판테놀, 알란토인, 쑥잎 추출물 성분이 함유됐으며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하이퍼 알러제닉(알레르기), 피부 자극 테스트, 여드름성 사용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이뤄졌으며 대표 제품은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다. 이 제품은 2중 보습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불어 넣는다.


옴므는 동아제약 대표 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했다. 바이탈 타우리닌-B™ 콤플렉스 성분이 지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는 설명이다. 클렌징폼, 스킨, 에센스, 선스틱 4종으로 구성됐으며 하이포알러제닉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동아제약은 가수 겸 배우인 설현을 파티온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에 나선다.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향후 유통망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2030세대 대상으로 파티온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며 "파티온이 의미하는 브랜드명처럼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했다.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