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최종수정 2019.10.22 09:40 기사입력 2019.10.22 09:40

댓글쓰기

남성용 라인, 박카스 '타우린' 성분 활용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아시아경제 조현의 기자] 동아제약은 22일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을 론칭했다. 브랜드명인 파티온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티온의 제품 라인업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노스캄 리페어는 토너, 앰플, 겔 크림, 클렌징워터 등 6종이다. 주력 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다. 소듐헤파린, 덱스판테놀, 알란토인, 쑥잎 추출물 성분이 함유됐으며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하이퍼 알러제닉(알레르기), 피부 자극 테스트, 여드름성 사용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이뤄졌으며 대표 제품은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다. 이 제품은 2중 보습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불어 넣는다.


옴므는 동아제약 대표 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했다. 바이탈 타우리닌-B™ 콤플렉스 성분이 지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는 설명이다. 클렌징폼, 스킨, 에센스, 선스틱 4종으로 구성됐으며 하이포알러제닉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동아제약은 가수 겸 배우인 설현을 파티온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에 나선다.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향후 유통망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2030세대 대상으로 파티온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며 "파티온이 의미하는 브랜드명처럼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했다.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