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골든블루, '칼스버그' 인기 급상승…여름 판매량 전년比 192% '↑'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골든블루, '칼스버그' 인기 급상승…여름 판매량 전년比 192%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골든블루가 지난해부터 수입ㆍ유통하기 시작한 덴마크 프리미엄 맥주 ‘칼스버그’의 판매량이 급상승 중이다.


16일 골든블루는 칼스버그의 올해 판매량이 지난해 대비 급증하며 높은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칼스버그의 최근 4개월(5~8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92% 성장했으며, 올해 2분기(4~6월) 판매량도 1분기(1~3월)와 비교해 124%나 올랐다.

특히 지난 7월 말 맛과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새로운 칼스버그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실적 호조에 일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한 달간 새로운 칼스버그 판매량은 전월 대비 21% 오르면서 초동 판매 목표치를 달성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부드럽고 뛰어난 맛을 직접 즐길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활동으로 칼스버그가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량이 점차 상승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새로운 칼스버그를 체험하고 만날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라거 맥주의 아버지’라는 세계적 위상에 걸맞게 칼스버그를 3년내 국내 5대 수입맥주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