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모트, FW 플리스 시리즈 5종 출시…보들보들 따뜻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모트, FW 플리스 시리즈 5종 출시…보들보들 따뜻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지난 가을·겨울부터 플리스가 경량패딩의 아성을 넘보면서 다양한 종류의 플리스 신상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는 다양한 소재와 패턴을 적용한 ‘플리스 시리즈’ 5종을 10일 출시했다.

플리스는 폴리에스테르 계열의 직물 표면에 파일이 일어나도록 만든 원단으로 가볍고 보드라운 것은 물론, 보온성이 뛰어나 실용도 만점의 아이템으로 꼽힌다.


마모트의 플리스 시리즈는 기본 디자인과 벨보아·양털 소재에 충실한 제품부터, 니트, 패딩, 코듀로이 등 다양한 소재를 함께 적용했다.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하고 보온성을 한층 높인 것. 여기에 후드 일체형과 롱 기장 등으로 디자인을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포트 패딩자켓’은 기본 플리스 자켓에 패딩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서 가슴과 자켓 상단 부분에 세 가지 배색 컬러를 블록 형태로 배열해 레트로한 감성을 한층 더했으며, 가슴 주머니로 수납성을 높였다. 색상은 네이비와 블랙 2가지이다.

‘타우너 플리스자켓’은 양털 보아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기본 디자인에 코듀로이 배색을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린 남녀공용 제품이다. 색상은 아이보리, 브라운과 블랙 3종으로 구성됐다.


‘뷰포드 플리스자켓’은 니트 느낌의 폴리 소재와 모노톤의 컬러를 적용한 가장 베이직한 디자인의 남성용 자켓이며, ’파올리 플리스자켓’은 후드 일체형 디자인에 그레이 또는 베이지의 3단 톤온톤 컬러를 적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남성용 보아플리스 자켓이다. 소매단에는 시보리를 적용해 편하고 활동성이 좋으며, 자수 디테일로 마모트 로고를 새겨 포인트를 살렸다.


여성용 긴기장 보아플리스자켓인 ‘파인 플리스자켓’은 양털 보아플리스 소재로 착용감도 시각적으로도 보드라운 느낌을 강조했다.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힙을 덮는 기장감으로 보온성을 유지해주고, 허리스트링으로 스타일에 따라 사랑스러운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블랙 2가지이다.


마모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마모트의 후리스 시리즈는 기본에 충실한 보온성에 소재및 배색 배열로 트렌디한 뉴트로 감성을 더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라며, “올해는 전년 대비 디자인, 제품 라인을 확대해 선보인 만큼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