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앤씨앤 "베이다스, 中 쟝쑤쉬순과 3차원 서라운드뷰 공급계약"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앤씨앤의 자회사인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 전문기업 베이다스는 중국 쟝쑤쉬순(江?旭?)社와 3차원 서라운드뷰모니터(SVM) 소프트웨어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중국 쟝쑤쉬순은 칭링자동차, 포톤자동차, 이베코 등 차량용 도어 잠금장치 분야에서 중국 내 150여 개의 공급처를 보유한 20여 년 된 건실한 중견 기업이다. 전장 사업 분야로 점차 확대하기 위해 내년부터 양산을 준비하고 있다.

이준석 베이다스 대표는 "이미 중국 내에서의 SVM양산경험을 통하여 기술력을 검증 받았고, 이번 쟝쑤쉬순과의 공급계약 체결로 향후 중국 상업용 차량 SVM 시장에서 선도적인 공급업체로 확대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베이다스의 SVM은 원천기술 특허를 보유한 쉽고 빠르게 영상합성이 되는 자동보정 기능을 강점으로 꼽을 수 있다. 다가오는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에 대비하여 베이다스는 기 보유한 SVM과 딥러닝 인식기능을 결합한 DeepSVTM를 최근 개발 완료해 한국 및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또 저속 자율주행과 자동 주차기능까지 결합된 360 SHIELDTM로 개발 역량을 확대하고 있으며, 카메라 기반 운전자의 안전운행을 도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솔루션 업체로서 위치를 확고히 다질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