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맥도날드 빅맥 먹고 해외여행 가자"…항공권 증정 이벤트 봇물(종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맥도날드 빅맥 먹고 해외여행 가자"…항공권 증정 이벤트 봇물(종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항공권을 증정하는 유통업계 이벤트가 봇물이다.


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 14일에 시작해 9월12일까지 30일간 진행되는 맥도날드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에는 현재까지 45만명 이상 참가했다.

맥도날드 글로벌 빅맥 원정대가 화제를 모은 배경에는 전례없는 규모의 파격적인 혜택에 있다. 전 세계 맥도날드에서 빅맥을 즐길 수 있는 만큼, 세계 주요 도시 30곳에 직접 가서 빅맥을 즐기고 여행도 할 수 있도록 30일 동안 매일 퀴즈 정답자 1명에게 2인 해외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것. 현재까지 시카고, 상하이, 세부, 파리 등 14개 도시를 여행할 당첨자가 발표됐다. 앞으로 바르셀로나, 뉴욕, 런던, 보라카이 등 16개 도시의 왕복항공권이 당첨자를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가 화제가 되면서 빅맥과 빅맥 BLT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특히 빅맥 BLT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우리나라에서만 판매되는 빅맥의 확장판 버전으로 인기가 높다. 빅맥은 전 세계에서 동일한 레시피를 가진 맥도날드의 핵심 메뉴로, 확장판 버전을 좀처럼 허용하지 않는다. 빅맥 BLT는 풍성한 버거를 즐기는 한국 고객을 위한 아주 특별한 메뉴인 데다 한정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며 “50년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 고객을 사로잡아온 빅맥의 참 맛을 느끼고, 한국 고객들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빅맥 BLT도 꼭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빅맥 먹고 해외여행 가자"…항공권 증정 이벤트 봇물(종합) 원본보기 아이콘


애경산업 온라인 공식몰 ‘AK 뷰티몰’에서 온라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몰(Mall)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AK 뷰티몰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별도의 구매 내역이 없어도 응모가 가능하다. 뽑기 이벤트 참여 시 할인 쿠폰 즉시 지급은 물론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몰빵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가 가능한 리프레시 포인트 50만 포인트(3명), 뷰티 박스(10명), 에어팟 (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몰 내 인기 제품을 최대 68%까지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역대급 완판신화를 기록한 ‘에어핏’ 티셔츠와 안다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깅스’를 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안다르 T데이’ 이벤트를 이날 오전 10시부터 7일간 진행한다.


안다르는 제주도 프리미엄 호텔 ‘히든클리프’에서 진행하는 ‘요가 위크’에 당첨자 두명을 초청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에서 ‘안다르 T데이’를 검색한 뒤, ‘안다르 요가 여행’ 배너를 클릭해 요가 위크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적은 댓글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2명에게는 동반인 1인을 포함한 히든클리프 1박 숙박권과 제주도 왕복 항공권, 10만원 상당의 안다르 제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9월2일에 발표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