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추석에는 한국의 미를 나눠요" 애경산업 추석 선물세트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추석에는 한국의 미를 나눠요" 애경산업 추석 선물세트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우리나라 전통문화유산을 담은 ‘문화재 에디션 승무’와 ‘케라시스 화원산책’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는 민족을 지탱해온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췄다. 오랜 세월을 거치며 정제된 한국의 미를 생활용품 선물세트에 입혀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는 의미를 담았다.

올 추석에 첫 선을 보이는 문화재 에디션 승무 선물세트는 한국 민속무용 중 가장 예술성이 높다는 전통 춤 승무의 국가무형문화재 지정 50주년을 기념해 승무의 정수인 정중동(精中動)을 디자인에 담았다. 선물세트에 전통유산의 기념비적인 의미를 담았다.


문화재 에디션 승무는 신진 일러스트 작가 아미와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승무의 느린 듯하면서도 섬세한 표현의 춤사위를 현대의 시각으로 색채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에게는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문화유산을 신선하게 디자인한 제품을 제공하고, 신진 아티스트 작품도 널리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다.


문화재 에디션 승무는 케라시스 데미지클리닉 플러스 샴푸(500ml) 2개, 케라시스 데미지클리닉 플러스 린스(500ml) 1개, 샤워메이트 베리 앤 요거트 비누(80g) 3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6900원이다.

"추석에는 한국의 미를 나눠요" 애경산업 추석 선물세트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케라시스 화원산책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KCDF)에서 진행한 ‘전통문화유산활용 상품개발’ 사업을 통해 개발된 ‘화원산책’을 디자인으로 접목시켜 선물세트의 품격을 끌어올렸다. 화원산책은 국립중앙박물관에 소장중인 조선 문인화가 ‘신명연’의 ‘산수화훼도’를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꽃그림에 능했던 화가답게 화사하고 담백한 색채, 정교하고 생생한 묘사, 대담하고 감각적인 구도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산수화훼도의 모란, 옥잠화, 국화, 양귀비, 연꽃의 그림을 선물세트에 담아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렸다. 모란 그림은 ‘부귀화’라 불릴 정도로 꽃의 모습이 화려하고 아름다우며, 국화 그림은 지조와 장수의 의미를 담고 있어 부모님이나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케라시스 화원산책은 케라시스 데미지클리닉 플러스 샴푸(500ml) 3개, 케라시스 데미지클리닉 플러스 린스(500ml) 1개, 케라시스 러블리 앤 로맨틱 트리트먼트(150ml) 1개, 케라시스 올리브 앤 그린티 비누(80g) 1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9900원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여성징병제 반발 없는 북유럽…징집대상 중 소수만 선발[뉴스in전쟁사]

    #해외이슈

  •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스페이스X, 달·화성 탐사 우주선 세 번째 시험비행 또 실패

    #포토PICK

  •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개선"… 새 전면 통합모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