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경기도시公 '주거서비스 코디네이터' 뜬다…14명

최종수정 2019.08.01 15:41 기사입력 2019.08.01 15:41

댓글쓰기

경기도시公 '주거서비스 코디네이터' 뜬다…14명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시공사가 1일 수원 권선구 본사 5층 회의실에서 '주거서비스 코디네이터' 발대식을 가졌다.


주거서비스 코디네이터는 앞으로 안성공도 국민임대주택 2개 단지와 공사 수원 본사에 배치돼 임대주택 입주민에 대한 주거상담 업무, 임대주택 공동체 활성화 프로그램 계획 및 운영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경기도시공사는 앞서 지난 2월 경기도 시행 '2019년 일자리정책 마켓 공모사업'에 주거서비스 코디네이터 사업을 제안했다. 이후 지난 4월 도와 위수탁 협약을 맺고 2억5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 받아 총 14명의 코디네이터를 선발했다. 이 사업은 올해 말까지 시범사업으로 추진된다.


코디네이터는 30대에서 60대의 주부, 일반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헌욱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일자리와 주거서비스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경기도의 일자리 정책 공모사업"이라며 "임대주택 입주민에 대한 차별 없는 주거서비스를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