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은행 ‘광주천 가꾸기’ 봉사활동 광주광역시장 표창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주은행 ‘광주천 가꾸기’ 봉사활동 광주광역시장 표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1일 오전 9시 광주광역시청에서 ‘광주천 가꾸기’ 봉사활동으로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대회 준비를 위한 청결운동의 일환으로 시작한 광주광역시의 ‘시민참여형 광주천 가꾸기’ 사업에 광주은행은 지난달 4일 광주천 릴레이 봉사활동 발대식을 시작으로 부서 및 지점별 릴레이식 봉사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광주은행은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매 차례 전 임직원의 뜨거운 관심 속에 자발적인 동참이 이어졌고 현재 5주 동안 광주천 주변 쓰레기 수거 및 잡초 제초작업을 진행하고, 산책길 옆 화단을 조성하고 있다.


광주은행 ‘광주천 가꾸기’ 봉사활동 광주광역시장 표창 원본보기 아이콘


광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깨끗한 환경을 통해 다시 오고 싶은 광주로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광주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 봉사활동을 더 이어갈 예정이다.


마재필 광주은행 부행장은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서 우리 지역의 환경보호를 위해 기쁜 마음으로 동참했던 ‘광주천 가꾸기’ 봉사활동에 뜻 깊은 표창까지 받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 전 임직원이 일심동체가 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