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시티호텔, ‘쥬라기 월드 특별전’ 연계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2019.07.21 09:01 기사입력 2019.07.21 09:01

댓글쓰기

롯데시티호텔, ‘쥬라기 월드 특별전’ 연계 패키지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서울시에 소재한 롯데시티호텔 4개 지점(마포ㆍ김포공항ㆍ구로ㆍ명동)은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이해 아시아 최초의 ‘쥬라기 월드 특별전’ 연계 패키지인 ‘웰컴 투 쥬라기 월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12월31일까지 연중 상시로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세계 5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진행되는 쥬라기 월드 특별전 입장권 3매(성인 2인, 어린이 1인)와 함께 객실 1박을 특전으로 제공하며, 가격은 1박 기준 12만원(세금 별도)부터다. 6만원 상당의 3인 가족 전용 티켓을 고려하면 체감 투숙 요금은 6만원부터로 실속 있게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28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특별전시장에서 전시를 시작한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마니아층이 두터운 ‘쥬라기 월드’(2015년 개봉 영화)를 소재로 해 약 2000m²(약 600평) 규모의 전시장을 영화 속 공룡 거주지인 ‘이슬라 누블라’로 탈바꿈시켜 마치 영화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공룡의 근육과 피부 질감을 살린 ‘애니매트로닉스’ 기술을 적용한 높이 12.2m, 길이 13.7m 크기의 ‘티라노사우루스’를 비롯해 ‘스테고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등 실물 크기의 대형 공룡 로봇 7점이 전시돼 살아 움직이는 것처럼 느껴지는 공룡을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어 아이들의 과학적 호기심 또한 함양할 수 있다.


또 전시회가 개최되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은 롯데몰,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등과 맞닿아 있어 관람이 끝나고 실내에서 다양한 문화시설을 이용하며, 무더위 걱정 없이 쇼핑과 여가를 한 자리에서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후 롯데시티호텔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고 호캉스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패키지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객실 타입 및 가격은 지점 및 일자별로 상이할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