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스페이스, 2분기 패션 브랜드 소비자조사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노스페이스, 2분기 패션 브랜드 소비자조사 1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노스페이스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전년 동기 대비 12계단 오른 40위에 선정, 의류·패션·잡화 브랜드 1위 자리를 지켰다고 4일 밝혔다.


총 230여개 부문 10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평가된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아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노스페이스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1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노스페이스는 ‘멈추지 않는 탐험’이란 브랜드 철학 아래 혁신적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전 연령층에게 인정받고 있다.


지난 겨울 0.99kg 초경량 롱다운을 통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했던 노스페이스는 올 봄 미세먼지 차단효과가 있는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를 선보여 공기청정기, 에어워셔, 에어컨, 정수기 등 미세먼지 관련 제품군의 브랜드 지수 상승세에 동참했다. 최근에는 냉감 기능에 제품별 신축, 속건, 발수, 항균 기능을 더해 일상에서도 사용 가능한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는 16회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희망원정대’를 비롯해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으로 판매 수익금 일부가 월드비전을 통해 탄자니아 방글라데시 식수 개선 사업 지원과 국내 위기 아동 돕기 등에 기부하고 있다.

이달 3일 개막한 나폴리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 출전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시상복, 트레이닝복 등으로 구성된 공식 단복도 지원하고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