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실트론, 협력사 대상 '동반성장 Day' 개최

최종수정 2019.06.21 10:06 기사입력 2019.06.21 10:0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반도체 웨이퍼 제조기업 SK실트론은 21일 경북 구미에 위치한 호텔 금오산에서 협력사 대상 ‘동반성장 데이’ 행사를 열고, 반도체 웨이퍼 산업 생태계 구축 및 협력사와의 상생 강화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변영삼 사장을 포함한 SK실트론 임직원 및 45개 협력사 대표 등 총 56 명이 참석했으며, 공정거래 이행 협약식 체결과 함께 SK실트론의 동반성장 활동계획을 공유하는 한편 최고경영자(CEO)간 오픈 커뮤니케이션(Open Communication)을 통해 앞으로의 사업 발전 방향을 허심탄회하게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SK실트론의 ‘동반성장 Day’는 2012년부터 시작돼 올해가 8회째이며, 1년간의 동반성장 활동 성과와 협력사의 애로사항을 듣고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다.


변영삼 SK실트론 사장은 “그간의 사업 성과는 협력사 여러분과 함께 이뤄낸 것이기에 더욱 값지다고 생각한다.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 흔들림 없는 경쟁우위를 가지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품질 경쟁력 개선을 통해 강한 체질을 확보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이러한 노력에 함께 동행해 주신다면 더욱 큰 사업 기회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며, SK실트론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생 협력을 바탕으로 협력사와 같이 행복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