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빈폴 30주년 캠페인…어반자카파 '기분 좋은 날' 음원 공개

최종수정 2019.06.21 08:43 기사입력 2019.06.21 08:43

댓글쓰기

빈폴 30주년 캠페인…어반자카파 '기분 좋은 날' 음원 공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빈폴의 '이제 서른' 프로젝트 마지막 뮤지션 어반자카파가 '기분 좋은 날' 리메이크 버전 음원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해 빈폴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아 '음악'을 소재로 한 이제 서른 캠페인의 마지막 음원 어반자카파의 '기분 좋은 날' 리메이크 곡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어반자카파는 1989년 당시 음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김완선의 기분 좋은 날을 동시대의 감성을 담아 뉴트로 풍으로 풀어냈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윤종신의 프로듀싱과 함께 김완선의 발랄하고 신나는 리듬감은 유지하면서도 특유의 감성을 담았다.


빈폴은 이번 음원 공개를 마지막으로 다음달 28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윤종신, 장범준, 태연, 어반자카파 등 아티스트들과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3월부터 데뷔 30년차인 프로듀서 윤종신은 물론 올해 서른을 맞이한 장범준, 태연, 어반자카파가 동참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과 이제 서른 프로젝트로 의기투합했다. 빈폴과 월간윤종신은 음원 공개와 뮤직비디오 등 콘텐츠를 통해 빈폴 30주년 체크 및 로고가 반영된 의류는 물론 슬링백, 토트백 등 액세서리의 조합을 통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어반자카파 조현아는 "시대를 앞서나간 김완선 선배님의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살리는 동시에 어반자카파만의 감성을 담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며 "서른 살을 맞아 음악인으로서 고민이 많았는데 이제 서른 프로젝트에 참여해 어반자카파의 발자취를 되돌아 보며 나아갈 길을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언급에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