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영화 주인공처럼" 폴 스미스 '맨 인 블랙' 캡슐 컬렉션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주인공처럼" 폴 스미스 '맨 인 블랙' 캡슐 컬렉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맨 인 블랙' 영화 속 요원들이 입은 바로 그 슈트가 국내에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는 이달 12일 영화 '맨 인 블랙' 협업 캡슐 컬렉션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폴 스미스는 세계적인 의상 디자이너 페니 로즈와 협업해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에서 에일리언에 맞서 싸우는 요원들의 의상을 직접 개별 맞춤 제작했다.


영화 속 주인공들은 폴 스미스만의 특징이 돋보이는 슈트, 양말 등을 입고 기존의 단조로운 블랙 유니폼과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 에일리언을 상대하는 강력한 조직의 요원들이 시공간을 초월해 이동을 할 때도 구김 없는 완벽한 슈트 핏을 보여준다. 영화에는 디자이너 폴 스미스도 깜짝 등장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폴 스미스는 맨 인 블랙 영화 개봉을 기념해 팬들이 영화 속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캡슐 컬렉션을 제작했다. 영화 속 주요 의상인 블랙 슈트부터 영화의 여러 상징적 요소와 에일리언을 주요 특징으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주인공처럼" 폴 스미스 '맨 인 블랙' 캡슐 컬렉션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캡슐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는 슈트는 맨 인 블랙에서 등장인물들이 착용한 것과 동일한 제품이다. 폴 스미스는 활동성이 뛰어난 기존의 '슈트 투 트래블 인' 컬렉션을 맨 인 블랙 버전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슈트 투 트래블 인은 특수 가공한 울 원단으로 제작해 장시간 착용시에도 구김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폴 스미스 대표 슈트 라인이다.


맨 인 블랙 컬렉션의 슈트는 안감부터 새롭게 디자인 됐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형형색색의 에일리언들이 줄지어 있는 모습이 슈트 안감에 포인트로 들어가 블랙 슈트와 멋스러운 대조를 이룬다. 재킷과 셔츠의 단추에 맨 인 블랙 로고부터 선글라스, 에일리언 등의 문양을 새겼다.


이번 컬렉션을 위해 특별 제작된 의상과 액세서리도 출시된다. 여러 형상의 에일리언이 다양한 색상으로 디자인된 후드 티셔츠부터 양말, 지갑, 휴대폰 케이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폴 스미스 마케팅 담당자는 "폴 스미스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슈트를 고객들이 보다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맨 인 블랙 컬렉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20~30대 젊은 층을 공략해 국내에서는 이번 컬렉션을 온라인몰인 SI빌리지에서만 판매한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