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자주, 스테인리스 인기 제품 기획전…온라인 단독 최대 20% 할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주, 스테인리스 인기 제품 기획전…온라인 단독 최대 20% 할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자주가 스테인리스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지난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스텐 천재 기획전'을 열고 스테인리스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인기 상품인 올스테인리스 식기건조대부터 각종 냄비, 주방 수납, 욕실 소품 등 총 72종의 스테인리스 제품이 포함된다.

자주의 스테인리스 제품은 세계적인 품질을 자랑하는 한국산 304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04 스테인리스는 국내 주방기구에서 취급하는 스테인리스 중 가장 품질이 우수한 소재로 녹이 잘 슬지 않아 위생적이고 튼튼하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환경 호르몬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소재의 제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자주는 조리도구, 냄비, 식기 등의 주방용품뿐만 아니라 칫솔꽂이, 비누받침 등의 욕실 용품, 쓰레기통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스테인리스 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출시 이후부터 자주 온라인몰의 최고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올스테인리스 식기건조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20% 할인해 판매한다. 이 제품은 본체와 물빠짐 쟁반, 수저통, 다용도 걸이까지 모두 304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국내에서 제작된 고품질의 제품이다.

촘촘한 7mm 간격의 와이어로 접시가 쉽게 빠지지 않고 수납력이 뛰어나며, 물자국이나 지문이 덜 묻어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국 주방에 딱 알맞은 크기인 1~2인용, 3~4인용, 2단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공간에 따라 편리하게 골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스텐 인덕션겸용 사각팬 2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뛰어난 품질과 유려한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오븐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한 통 3중 구조로 제작되었으며, 몸통과 손잡이 모두 한국산 304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이 외에도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테인리스 와이어 선반, 각종 싱크 정리대, 욕실용 칫솔 꽂이, 코너 선반, 페달 휴지통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관계자는 "자주의 스테인리스 제품은 우수한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제품 중 하나"라면서 "이번 기획전은 위생적이고 활용도 높은 스테인리스 제품들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